글쓰기/일상 에세이

기록 3일차 2.4.일 사직수영장 설연휴 휴장, SC제일은행카드, 신한 딥 드림카드, 부산시민도서관 식당, 성지곡수원지, 이우철 삼계탕

반가워1 2024. 2. 4.
반응형

사직수영장 설연휴 휴장 안내가 떴다. 금요일부터 월요일까지 4일간이다. 2월13일 월요일주터 개장한다.

줄넘기 50 * 4
발차기 20 / 롤링 10 / 자유형 8
처음으로 중급 레일에서 수영해봤다. 온 몸에 힘이 다빠졌다.

앞면

SC제일은행에서 체크카드를 발급했다. 신한카드에서도 딥드림카드를 발급했다. 스파이더맨 카드는 소비카드고 딥드림 카드는 자동차 전용 카드다. 캐릭터들이 예뻐서 골랐다.

SC제일은행 체크카드를 만든 것은 순전히 애플페이때문이었다. 현대카드를 통해 만들었다.

성지곡 수원지도 다녀왔다.

녹담길

데크길이 있다. 녹담길이라고 한다. 완만한 경사로가 있다. 녹담길로 오려면, 성수곡 수원지 입구에서 진입로가 나뉠 때 좌측으로 들어가여한다.

작은 댐이 있다.
풍경이 좋다.
어린이를 위한 놀이기구가 있다


맥도날드에 가서 맥런치로 1955버거를 먹었다. 7000원.

아래는 감자튀김. 뚜껑이 광고가 보인다.

버거를 참 잘 못찍었지만 맛있다. 베이컨과 볶은 양파가 특징이다.



부산시민도서관에 갔다.


식당으로 간다.

식당전경. 넓다.

아래는 메뉴다. 라면을 골랐다.

티켓과 영수증을 확인한다.

번호가 뜨면 배식구에서 음식을 가져가면 된다.

김치와 단무지는 셀프이다. 맛있게 먹었다.

반응형

댓글